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일링의 완성 아이템,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여성이라면 하나쯤 있어야 되는 아이템이 되어버린 명품가방, 하지만 막상 명품가방을 구매하려고해도 워낙 브랜드가 많아 고민이 따르게 됩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리는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보시고 구매결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7. 버버리
버버리는 시그니쳐 패턴인 체크 모노그램이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노바체크라 불리는 이패턴은 고급스러움과 함께 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가을, 겨울에 판매율이 더 높아집니다.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세계적인 모델인 벨라하디드와 캠페인 화보를 찍어서 이슈를 일으키기도 했었습니다.
6. 펜디
펜디는 중후한 느낌에 고급미를 갖추고 있어서 40대 이상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굉장히 베이직한 디자인에 클래식미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5. 프라다
프라다는 매년 상위권에 드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로 가방뿐만 아니라 향수, 보석, 시계,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의 판매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30대에게 가장 인기가 많으며 깔끔한 텍스트 로고가 매력적입니다.
4. 에르메스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왕실에만 제작하여 납품했을 정도로 프라이드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매년 리미티드아이템으로 한정적인 상품을 만들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명품 선호도 1~2위를 다투는 브랜드입니다.
에르메스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버킨백은 주문을 하고나서도 최소 60일 이상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며, 명품 중에서도 고가에 속하는 브랜드입니다.
3. 구찌
세계적인 명품 구찌는 이탈리아의 귀족에게만 납품을 하면서 가치를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자리잡은 명품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에 연령대를 불문하고 인기가 많습니다.
2. 루이비통
루이비통은 제작에 있어서 깐깐하기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많은 시간을 공들여 제작한 6천점의 시계를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폐기했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전 연령대에 맞게 상품이 워낙 다양해서 선호도가 높으며, 국내외 연예인들의 착장도 많은 편입니다. 루이비통 온더고GM/MM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1. 샤넬
1위는 단연 샤넬입니다. 1980년대 칼라거펠트가 브랜드를 재인식시키면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브랜드로 우리나라에서는 명품하면 샤넬이 떠오를 정도로 가치를 높게 평가 받고 있습니다.
로고 시그니처만으로도 값어치가 업그레이드되는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샤넬에서 주는 종이쇼핑백도 고가에 거래되고 있을 정도입니다.
명품 가방 구매 시, 고려사항
명품 가방 구매 시, 디자인이 예쁜 게 먼저 눈에 들어오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먼저 자신의 평소 스타일링을 체크하고 자주 맬 수 있는 가방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브랜드와 디자인만 보고 구매하면 보관용을 전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명품가방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명품 가방 결정에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예쁜 가방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